장바구니

0

    prev
    /
    next

    최근 본 상품 0

    prev
      /
      next
      top


      번호 제목
      17 [주문/결제] 무통장,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가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현명한 학부모의 맘편한 쇼핑을 돕는 아이엠스쿨입니다.

      2019년 1월1일 00시부터 스토어 결제중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방학기간 동안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업데이트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이용에 참고부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6 [입점] 입점관련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엠스쿨 샵에 입점관련 문의는 이메일로 받고있습니다.


      이메일 : dl_nhnedu_md@nhnedu.com


      해당 이메일로 제안서와 간략한 내용을 보내주시면 검토후에 담당부서에서 연락드리겠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 [주문/결제]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결제 취소는 

      아이엠스쿨 앱> 설정 > 마이 쇼핑 > 주문 배송 조회 에서 [결제취소] 버튼 클릭 후 즉시 환불 가능합니다.


      결제수단별 취소시간이 다를 수 있으며, 고객결제 수단으로 환불진행됩니다.


      o 카드 : 전체 취소인경우 즉시 취소가능, 부분환불 시 아이엠스쿨 담당자 처리 승인 후 취소처리
      o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 : 아이엠스쿨 담당자 취소 처리승인 후 취소처리


      단, 상품준비, 출고준비상태인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불가하며


      맘편한 고객센터 ☎ 1522-9770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제외)

      또는 판매자에게 출고여부를 확인후 취소 여부가 결정됩니다.


      ※ 판매자가  출고처리를 한경우 취소 요청이 철회되며, 이후 반품(환불)/교환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14 [주문/결제] 2018년 10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 안내해주세요.   

      [2018년 10월] 카드사 무이자 할부 안내


      ▶ 금액 : 5만원 이상


      ▣ 무이자 안내

      ▶ 대상카드사

      1. 현대카드: 2, 3, 4, 5개월 무이자

      2. 삼성카드: 2, 3, 4, 5개월 무이자

      3. 롯데카드: 2, 3, 4, 5, 6개월 무이자

      4. 비씨카드: 2, 3, 4, 5, 6개월 무이자

      5. NH농협카드: 2, 3, 4, 5, 6개월 무이자

      6. 신한카드: 2, 3, 4, 5개월 무이자

      7. KB국민카드: 2, 3, 4, 5, 6개월 무이자

      8. 하나카드 (하나SK/외환): 2, 3, 4, 5, 6개월 무이자

      9. 전북카드 : 2, 3, 4, 5개월 무이자

      13 [주문/결제] 등록된 카드를 삭제 하고 싶어요.   
      아이엠스쿨샵 카드 결제관련 방식은 간편결제 방식을 도입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카드 결제 방식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호소하신 분들이 많으셨던 관계로 아이엠스쿨샵은 나이스페이에서 제공하는 간편결제 모듈을 도입하여 고객님들께 제공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매번 카드 번호 입력 등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기존에 한번 등록된 카드를 계속 카드 결제에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고자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내 설정 > 마이쇼핑 > 결제카드 관리에서 등록된 카드를 삭제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 3장까지 등록가능 / 등록은 결제창에서 등록)

                                 

       


       











      12 [쿠폰/적립금] 쿠폰에 대해 안내해주세요.   

      쿠폰 적용이 가능한 상품을 구매하실 예정이신가요? 


      쿠폰 지급 이벤트 시, 해당 쿠폰을 직접 다운로드 받으신 이후 

      결제 화면에서 적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각 쿠폰별 유의사항이 다른 관계로 상세한

      쿠폰 대상 상품 / 대상 고객 / 적용 금액 등에 대한 내용은 

      각 쿠폰 다운로드 화면 내의 유의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1 [쿠폰/적립금] 적립금에 대해 안내해주세요.   

      적립금 적립 가능한 상품을 구매하셨나요? (※적립금 대상 상품만 적립 가능)


      해당 상품이 출고된 후, 상품페이지에 표기된 날짜에 일괄 적립금이 자동 적립됩니다. 

      (적립금은 할인금액을 제외한 후, 실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 적립금 내역 확인 방법

      아이엠스쿨 앱 > 스토어탭 > MY > 스토어 내의 '적립금' 메뉴


      * 적립금 유효기간 

      적립일로부터 30일 / LG정수기 설치 고객 (최장 3개월)

      유효기간이 만료된 적립금은 자동 소멸 / 재적립 불가


      * 적립금 사용 안내 

      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1원 단위로 사용 가능

      결제 시, 사용할 적립금 금액을 직접 입력한 후 확인/적용


      * 기타 유의사항 

      적립금이 지급된 상품을 환불하신 경우,

      적립금을 이미 사용한 경우에는 적립금 1원당, 결제 금액 1원을 차감 후 환불

      적립금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적립금 자동 회수 



      10 [교환/반품/환불] 환불은 언제 되나요?   
      * 주문 상태에 따른 환불 일정 


      - 상품이 발송되기 전 : 취소 요청일 기준 최대 +1일에 환불 처리 진행
      - 상품이 발송된 이후 : 반품 상품의 업체 입고가 확인된 후 환불 처리 진행 (단, 단순변심의 경우 반품비 입금 확인이 된 후 환불 진행)

      * 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일정
      - 카드 : 환불 처리 후 카드사에 따라 2~3일 후 취소 승인 처리
      - 가상계좌, 계좌이체 : 환불 처리 후, 영업일 기준 D+1일 후에 입금 처리

      - 무통장 결제 :  환불 신청일 이후 7~14일후 요청하신 계좌로 입금 처리


      9 [교환/반품/환불] 주문한 상품을 반품/교환하고 싶어요.   

      아이엠스쿨 앱 > 스토어 > [마이쇼핑] > [주문 배송 조회] 메뉴를 통해 환불/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쇼핑] > [주문 배송 조회] > 해당 주문 선택 > [반품 신청] 혹은 [교환신청]
      - 반품 신청 : 사유 선택 후, 접수 >제품 회수가 완료되면 환불처리 됩니다.
      - 교환 신청 : 사유 선택 후, 접수 > 하자 제품 회수 및 새 제품이 발송됩니다.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일주일 이내 접수된 건에 한해 처리가 가능하며 왕복 배송료는 별도로 청구됩니다.

      제품하자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 접수된 건에 한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상품 특성에 따라 불량판정서 등의 서류가 발생될 수 있으며, 반품 회수 이후 하자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반품 회수 비용이 별도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예시) 전자제품의 경우 불량판정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8 [교환/반품/환불] 배송된 상품이 불량이예요. 상품에 하자가 있어요.   
      상품 불량/하자의 경우, [마이쇼핑] > [주문 배송 조회] 메뉴를 통해 환불/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쇼핑] > [주문 배송 조회] > 해당 주문 선택 > [반품 신청] 혹은 [교환신청]
      - 반품 신청 : 사유를 제품 하자로 선택 후, 접수 >제품 회수가 완료되면 환불처리 됩니다.
      - 교환 신청 : 사유를 제품 하자로 선택 후, 접수 > 하자 제품 회수 및 새 제품이 발송됩니다.

      하자 상품에 대한 처리 가능 기간은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이며
      상품 특성에 따라 불량판정서 등의 서류가 발생될 수 있으며, 반품 회수 이후 하자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반품 회수 비용이 별도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예시) 전자제품의 경우 불량판정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7 [배송] 구매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상품 오배송의 경우, 해당 제품의 [반품/환불] 혹은 [맞교환]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이엠스쿨 앱 > 설정 > [마이쇼핑] > [주문 배송 조회] > 해당 주문 선택 > [반품 신청] 혹은 [교환신청]




      - 반품 신청 : 사유를 제품 오배송으로 선택 후, 접수 / 제품 회수가 완료되면 환불 처리 됩니다.
      - 교환 신청 : 사유를 제품 오배송으로 선택 후, 접수 / 오배송된 제품 회수 및 새 제품이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6 [배송] 주문한 상품 중, 일부가 누락되었어요.   
      고객센터로 유선 문의 혹은
      [마이쇼핑] > [주문 배송 조회] > 해당 주문 선택 > [상품문의] 메뉴를 통해 관련 문의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전, 참고해주세요! 

      부피가 큰 제품의 경우, 분리 배송될 수 있습니다.
      같은 택배사의 다른 기사님께서 배송해주시는 경우가 있으니, 이와 같은 경우는 아닌 지 확인해주세요.

      5 [배송] 배송 상태를 확인하고 싶어요.   
      [마이쇼핑] > [주문 배송 조회] > 해당 주문 하단의 [배송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주문하신 상품의 출고 처리가 되면 개별 안내 문자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4 [주문/결제] 결제 수단을 바꾸고 싶어요.   
      이미 결제된 주문 건을 결제 수단만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기존 주문 건을 취소 후, 새로운 주문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기존 주문의 현재 상태가 [결제확인]일 경우에는 결제 취소가 가능하나, [상품준비], [출고준비중]과 같이 배송 준비가 시작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3 [주문/결제] [★중요★]구매할 상품이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품절인가요?   

      아이엠스쿨앱에서 [구매할 상품이 없음] 문구가 나오는 경우는, 일부 고객분들께 나타나는 에러인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상품 구매 페이지에서 로그아웃이 되는 현상으로,
      [구매할 상품이 없음]을 확인하신 후, 왼쪽 위의 로그인 메뉴를 통해 한번 더 로그인해주시면 상품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아이엠스쿨 샵은 아이엠스쿨 앱과 동일한 방법으로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이엠스쿨 앱을 어떻게 로그인하셨는지 기억나지 않으시나요?? 방법1) 앱 > 내설정 > 고객명클릭 > 본인의 계정연동을 확인하기~!!





      구입을 하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넣고  "구매할 상품이 없습니다." 라는 확인버튼 클릭~!! (오류 무시)

      왼쪽 상단에 "로그인 또는 로그아웃" 버튼 클릭




      연동된 계정으로 로그인을 다시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엠스쿨 앱을 어떻게 로그인하셨는지 기억나지 않으시나요??

      방법2) 로그인화면에서 정보찾기를 통해서 조회 본인의 계정연동을 확인하기~!!



      ※ 제일 윗쪽은 이메일 계정일때만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2 [주문/결제] 스마트폰에서 상품 구매가 힘들어요. 컴퓨터나 전화 통화로 주문할 수 없나요?   

      스마트폰에서 상품 주문 및 결제가 어려우실 경우에는 맘편한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으로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맘편한 고객센터 ☎ 1522-9770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공휴일 제외)로 문의주세요.


      단, 고객센터를 통해서 주문하신 상품의 결제는 무통장입금으로만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가능)


      PC에서는 '아이엠스쿨샵'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나, 일부 특가 상품은 아이엠스쿨앱(모바일)에서만 판매 중이니,
      PC에서 결제하고자 하시는 경우에는 미리 고객센터와 상담해주세요.


      1 [주문/결제] 특가 상품의 가격이 너무 싸서 오히려 걱정이 됩니다. 믿고 사도 되는 건가요?   

      아이엠스쿨에서는 학부모님의 맘편한 쇼핑을 위해, 한정된 기간(하루/일주일)동안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엠스쿨 앱을 사용하시는 학부모님을 대상으로만 공개하는 특가 상품이며, 국내 타서비스에서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한 정상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으니, 믿고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가격 비교, 품질 걱정 없이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